즐기자/먹고놀자

[경기도] 오산 황금돼지솥뚜껑삼겹살

우대장 2021. 9. 17. 00:08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산에서 만두 먹고 산책로 갔다가 이제 저녁 먹으러 고고!

 

솥뚜껑에 구운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솥뚜껑 삼겹살집으로 목적지를 정했지요.

 

고깃집은 냄새 배고 구워 먹는 게 귀찮아서 요즘 안 갔는데 진짜 오랜만에 고기 먹는 것 같아요!

고깃집 후기 시작합니다!


황금돼지솥뚜껑삼겹살

위치 : 경기 오산시 대원로 59

운영시간 : 매일 11:30 - 23:30

 

이동경로 : 자동차 10분 이내 (물향기수목원 → 운암 공영주차장) 

대기시간 : X

방문인원 : 2명

방문일자 : 2021-08-29 18:00

주차 : 길에 많은 차가 주차되어 있는데 저는 그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였어요!

운암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엄청 커요!

30분 - 500원 | 60분 - 1,100원

 

 

불법주차랄까? 길에 주차가 많이 되어 있어 길에다 할까 하다가 혹시 끌려갈까 봐

안전하게 운암 공영 주차장으로 들어갔어요.

주차장이 한가운데 엄청 크게 있어서 자리는 정말 넉넉해요!

 

주차를 하려고 한번 둘러봤을 때 음식점들이 너무 많은 거예요.

혹해가지고 우선 한 바퀴 돌아보자! 꼭 고기 안 먹어도 돼 하면서 한번 둘러봤어요.

새로 본 체인점들이 많더라구요.

진짜 음식점들은 매번 발전? 진화? 하는 것 같아요!

 

그렇게 돌다가 술집들이 많은데 저희는 차를 가지고 와서 밥집을 가야 해서

원래 가려던 곳으로 고고!

황금돼지 솥뚜껑 삼겹살은 큰 도로에 있지는 않아서 한 바퀴 돌면서는 보이지 않아요.

골목은 아니지만 살짝 들어간 곳에 위치하고 있어

건물 주위를 보면 확인 가능합니다.

사람 좀 있나 확인하고 있군 하고 들어갔어요!

들어가서 에어컨 앞자리에 착석했어요!

메뉴판을 보면서 세트 1을 먹을지 단품 먹을지 고민했는데

우린 소식가라서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물을 하면 된장국을 올려주세요!

보글보글 끓으면 먹으면 돼요!

건더기가 많아서 저는 두부 건져먹고 했어요!

고기도 들어있더라고요!ㅋㅋㅋ(쪼금)

가마솥이 번지르르 기름칠이 잘 돼있죠?!

반찬까지 기본 세팅이 끝났습니다.

묵사발도 엄청 맛있어요!

이제 기나긴 기다림의 시간이 시작됩니다.

 

이렇게 보면 저기 한 부분이 허전하잖아요.

알고 보니 셀프바에 ㅜㅜ 양파가 있었어요.

콩나물 가지로 갔다가 봤는데 반찬 잘 돼있더라고요.

아무것도 모르고 저렇게만 먹고 고기 거이 다 먹고 알게 돼서 아쉬웠지만

양파, 김치, 콩나물은 좀 더 가져다 먹긴 했어요!

양파랑 고추가 더 있고 마늘 기름장에 끓일 수 있었는데

앞으로는 꼭 셀프바 한 번 살펴보고 먹어야겠어요!

오랜만에 고깃집을 가서 인가 감을 잃어버렸어요! ㅜㅜ

기다림의 시간은 길지만 먹는 건 순삭이라

기다리기 전만 사진이 있고 먹다가는 없어요.ㅋㅋㅋ

다들 그렇죠?ㅋㅋㅋ

양파 얹어 먹은 사진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하나도 없네요!ㅋㅋㅋ

볶음밥 1개 추가했는데 치즈는 올려주지 않았어요.

치즈 올려주네 마네라는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저희는 없었어요!

가마솥밥 그래도 맛있어요!

 

볶음밥 해주실 때 판을 한번 닦아주세요!

그래서 그런지 주위에 기름이 많이 튀니까 조심하세요!

 

2인 방문 기준 가격 : 32,000원

삼겹살 1인분 (14,) + 항정살 1인분 (15,) + 볶음밥 (3,)

=32,000원

 

오랜만에 삼겹살집을 갔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어요!

솥뚜껑은 첨이라 그런가!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사실 블로그들 보면 볶음밥 주문 시

치즈 얹어준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던데 따로 말은 안 해서 모르겠어요.

또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준다는 것 같은데

저는 받지 않아서 주는 게 맞는 건가 모르겠어요!

아이스크림은 나중에 후기 보고 알아서 물어보지도 않았네요.

다른 분들은 방문하시게 되면 한번 물어보세요!

 

☞ 셀프바 꼭 확인!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 [3.5]
(보통은 ★★)
가성비가 좋아요!😋

지금도 다시 한번 가고 싶어요!

멀긴 하지만ㅋㅋㅋ

☞ 오산 만두집 ☜

 

[경기도] 오산시 아라리만두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이번엔 오산으로 놀러 갑니다. 당일치기 오산 코스가 있길래 따라 하려 했더니 차가 없으면 좀 불편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오산에서도 좀 멀리 있어서 시간 소요

dnzizi.tistory.com

☞ 오산 수목원 ☜

 

[경기도] 오산 물향기수목원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산에 물향기수목원을 가기로 했어요. 바람 쐬러 가고 싶은데 다른 곳은 너무 멀고 숲 냄새가 맞으며 힐링하고 싶어 수목원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오산에 가볼 만한

dnziz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