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자/먹고놀자

[경기도] 오산시 아라리만두

우대장 2021. 9. 14. 00:37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이번엔 오산으로 놀러 갑니다.

당일치기 오산 코스가 있길래 따라 하려 했더니

차가 없으면 좀 불편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오산에서도 좀 멀리 있어서 시간 소요가 커서ㅜㅜ

우리는 한 곳만 갔다 오자는 마음으로 출발했어요!

 

저는 갈만한 곳은 잘 찾는데 음식점은 진짜 못 찾겠어요...ㅜ

그래도 이번에는 짝꿍이 오산 만두집이 유명하다고 해서

아점으로 먹으러 가자 하고 오산 만두집으로 출발합니다.


아라리 만두

위치 : 경기도 오산시 오산로 232번 길 1

운영시간 : 매일 9:00 - 24:00

전화번호 : 031-372-8606

 

이동경로 : 짝꿍이 빌린 차 (집 → 아라리 만두)

오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이내 도착합니다.

대기시간 : 2팀 (만두랑 찐빵 만드는 거 구경하고 있음 금방이에요!)

방문인원 : 2명

방문시간 : 2021-08-29 15:15

주차 : 맞은편에 유료 주차장 있어요...

그러나 길에 온통 주차가 돼있어서 잠깐 세웠다가 바로 갔지요!

 

 

안에 사람들 있는 거 보이시죠! ㅋㅋㅋ

이렇게 길에 만두집이 있어요.

요기 밖에 있는 가마솥이 만두와 찐빵을 쪄주는 거예요!

안에서 만들고 여기에 쪄서 주시는데 여긴 진짜 뜨거우니까

꼭 조심하세요!!!

이렇게 2분 이서 만드는데 아주머니 있는 쪽에 완성작이 있어야 되는데 몇 개 안 남아 있었어요!

빠르게 만들고 있으시더라고요!

만두가 완성되어 찜기로 입장합니다!!!

만두 1인분(10개) 5,000원 | 찐빵 1인분(6개) 5,000원

돼지고기 국산, 밀가루 곰표 미국산

진짜 저렴하죠?!

시장이라 그런가 아주 가격이 맘에 들어요!

 

저는 만두 3인분 찐빵 2인분 주문했어요!

근대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맛집 아닌가 했는데 꾸준히 계속해서 오더라고요!

동네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았어요!

포장은 신문지 위에 비닐 위에 만두 이렇게입니다.

기다리는 동안 배고파서 만두 먼저 먹습니다.

냠냠!

배고파서 그런지 엄청 맛있어요!

마지막은 찐빵 포장 사진인데 찐빵 완전 포동포동하죠!

 

만두 1인분은 차 안에서 다 먹었어요!

배가 너무 고팠어요...ㅜㅜ

집에서 포장한 거 다시 먹는데 이때도 따뜻했어요.

근대 찐빵은 엄마가 좋아해서 샀는데

엄마는 앙금이? 팥이 있는 게 좋대요!

저렇게 소스처럼 있는 거 말고요!ㅋㅋㅋ

저는 갠 적으로 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2인 방문 기준 가격 : 25,000원

만두 1인분(10개) (5,) X 3 + 찐빵 1인분(6개) (5,) X 2

=25,000원

 

저렴한 가성비 좋은 집이었어요!

저는 찐빵보다는 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전 얇은 피에 속 마니 만두를 좋아하는데

이건 두툼한 빵에 속 많이가 아니긴 했지만 오랜만에 이런 만두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보통 만두에 간장 안 찍어먹는데 이건 좀 심심해서 찍어먹는 게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비록 안 찍어먹었지만요!

동네 사람들이 많이 사가는 걸 보니 아주 동네 맛집 같아요!

 

저희 개인적인 맛 평가!
★★☆☆☆
(보통은 ★★)
가성비가 좋아요!😋

냠냠!

☞ 오산 수목원 ☜

 

[경기도] 오산 물향기수목원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산에 물향기수목원을 가기로 했어요. 바람 쐬러 가고 싶은데 다른 곳은 너무 멀고 숲 냄새가 맞으며 힐링하고 싶어 수목원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오산에 가볼 만한

dnzizi.tistory.com

☞ 오산 삼겹살집 ☜

 

[경기도] 오산 황금돼지솥뚜껑삼겹살

안녕하세요. 우대장입니다. 오산에서 만두 먹고 산책로 갔다가 이제 저녁 먹으러 고고! 솥뚜껑에 구운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솥뚜껑 삼겹살집으로 목적지를 정했지요. 고깃집은 냄새 배고 구

dnzizi.tistory.com

반응형